i30 차량 운행중 핸들이 잠겼어요 ㅠㅠ

자동차
(11.7k 포인트)
0 투표
6월 13일 아침운행중 방지턱을 넘었는데 갑자기 보조석 앞바퀴에서 소리나더니 핸들이 잠겨 핸들조정이 안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검색해서 일단 시동을 끄고 다시 키면 핸들이 풀린다고하여 그렇게하였더니 되었는데 검색해봤더니 MDPS문제 유압호스문제 등 제가 모르는것들로 설명을해놔서 일단 운행중에 그런것은 위험한 것이니 블루핸즈가서 점검받으라 하여갔습니다. 갔는데 별 점검도 안해주시고 블루핸스 오류스캔만 초기화해주시고 만약 한달이내에 문제가 있으면 다시 사업소로 들어오라는데 영 불안해서 운전하기가 무섭네요 ㅜㅜㅜㅜㅜ 또한, 현재 핸들을 일자로 하면 자꾸 차가 왼쪽으로 운행되고 핸들도 틀려있는것같은데 답답해죽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핸들잠김등은 MDPS가 적용된 차량이라고 해도 해당 부분 문제일듯 합니다. 조향부분은 안전과 직결되므로 증상이 발생되시면 조치를 받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간혹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서 오류 소거를 하신듯 하며 증상이 재발한다고 하면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블루핸즈보다는 좀더 기술력이 좀더 나은 직영사업소에 방문하셔서 조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직 보증수리가 가능하다고 하시면 빠른 시일내에 방문하셔서 재점검 및 그에 따른 조치를 받는 것이 좋으며 현재 차량 쏠림과 핸들부분은 영점조정 및 얼라이먼트를 보셔야 하는데요 쏠림의 경우에는 타이어 공기압도 한몫을 할수가 있으므로 현재로서는 어디가 문제있다라고 판단하기가 어려우므로 번거우시더라도 직영사업소에 빠른시일내 방문하셔서 조치를 받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