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소나타 왼발장애인 스마트 차량(7인치 네비 옵션) 소유자입니다 첫번째로 7인치 네비 옵션을 한 차량으로 설정에서 사운드 메뉴에서 차속연동음량조절 기능이 있는데 화면상 설정이라는 단어가 보이면 기능이 작동하는지 아니면 해제라는 단어가 보여야 기능이 작동하는 건지 알고 싶고 시속 몇KM이상일때 효과가 나는지 궁금하고요 여러가지 해도 별 효과가 없는것 같아요 두번째로 후드 조수석 앞쪽에 후드와 고무사이에 틈이 벌어져 있는데 조치 방법을 알고 싶고요 세번째로 버튼 시동시 드르르 하고 덜덜거리다 시동이 걸린 후 엔진경고등이 떳는데 괜찮은지? 네번째 후진시 전방보조시스템 경보등이 아무장애물이 없는데도 \'삐삐\'거리다 계기판상 차량모양 전후방에 느낌표가 뜨더니 먹통이 되었습니다. 시동을 끄고 다시 켜서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다섯번째 오토라이트 온, 오프와 네비 주간야간 모드 전환이 서로 다르게 연동이 되는데 정상인가요 예를 들어 오토라이트 기능이 온상태로 불이 들어오면서 네비도 야간모드를 바뀌었는데 날이 점점 밝아지는 상황에서 네비는 주간모드 화면으로 밝게 변했는데 오토라이트 기능은 온상태로 불이 켜진상태로 유지가 되다가 한참 후에야 오토라이트 기능도 오프가 되었습니다

1 답변

(600 포인트)
0 투표
1. 오디오 취급설명서를 찾아보았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25페이지이구요, 설정창에서 on, off 로만 표기가 되는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마도 표시가 되어야 작동되는게 아닐까 봅니다. 이는 고속주행시 노면마찰음, 풍절음 등에 의해 음량을 키워주는 시스템으로 고속주행을 해야 정상 작동이 되지 않나 봅니다. // 2. 틈이 벌어진것은 가까운 블루핸즈 방문하셔서 해당 부위를 재 조립하는 방법이나 부품교환으로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 3. 시동을 다시 걸었을때 사라졌다면 상관이 없습니다. 시동시 불량으로 그런듯합니다. 추후 계속 등이 들어온다면 그때는 정비소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 4. 이는 센서의 이상이 아닐까 봅니다. 이도 가까운 블루핸즈 가셔서 테스트 받고 이상시엔 무상보증건으로 해당 부품을 교환 받으셔야 합니다. // 5. 이는 각자의 기능을 컨트롤 해주는 곳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토라이트는 차량내 전면유리 아래에 센서가 있어 이곳을 통해 빛의 양을 판단해 작동이 되고 내비게이션은 실시간으로 받는 정보를 통해서 시간으로 계산해 변경을 해줍니다. 즉, 아주 흐린 낮에는 오토라이트는 빛이 들어와 온이 되지만 내비는 낮이므로 밝게 설정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반대로(이럴일은 없지만) 아주 밝은 밤에는 오토라이트는 꺼지고 내비는 밤이므로 어두워질것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