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ix 자동차 휠 기스가 났습니다.

자동차
(11.5k 포인트)
0 투표
오늘 아침에 지하주차장을 내려오다가 자동차 바퀴에 기스가 났습니다. 기스 정도는 보이는 정도? 손가락 한마디정도 표면이 긁혔는데 차를 처음사서 이걸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싶었는데 찾아보니 기스난 부위에 시간이 지나면 복구가 아예불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수리를 해야하나 싶어서요 그리고 기스난만큼 차에도 충격이 가해졌을텐데 믿고 탈수 있어야하는데 새차한지 얼마 안되서 덜컥겁부터 나고 믿고 물어볼때가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1 답변

(900 포인트)
0 투표
휠이 어떤 각도로 힘이 가해서 기스가 났느냐에 따라 조금 상황은 다릅니다. 하지만 결론은 그냥 타셔도 큰 무리는 없다는 것입니다. 일단 기스가 났다면 휠에 힘이 가해진것이므로 얼라이먼트에 영향을 주었을 것입니다. 위에 말한것처럼 어느 각도이냐에 따라 그 정도가 차이가 나겠죠. 그렇지만 차량에 무리가 가는 정도는 아니니 걱정말고 그냥 타셔도 됩니다. 기스 부분은 추후 보다는 지금 처리를 해주는게 좋긴 합니다. 긁힌 정도가 심한게 아니라면 걱정하시 마시구요, 미관상 문제가 있다고 하신다면 복원 전문점에 가셔서 복원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패였거나 긁힌 정도가 심하다면 전문가를 통해서 휠을 계속 사용해도 되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질문상으로 보았을때는 그정도는 아니라고 보구요, 가까운 복원 전문점에서 처리만 하시는게 좋지 않나 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