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사람이 타고 내릴때 차량 뒷쪽에서 삐걱소리가 들려서 8월초 토션빔? 정확한 부품명은 모르겠으나 보증수리로 교환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똑같은 소리가 지속적으로 발생을 하고 있어 차를 타고 내릴때 상당히 신경에 거슬리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정차후 사이드 브레이크를 풀고 기어를 D로 놓고 출발 할려고 할때 차량 하부에서 턱턱하는 소리가 지속적으로 납니다. 인터넷상으로도 검색해 보니 동일 문제들이 많이 발생을 한다고 하던데 정확한 원인과 대책은 무엇인지요?

1 답변

(1k 포인트)
0 투표
일단 사이드 브레이크 풀고 출발시 텅소리는 뒤 사이드 브레이크를 풀었어도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브레이킹이 풀리지 않아서 이것이 풀리면서 나는 소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사람이 타고 내리면서 나는 소음은 앞에서 문제점과 연관해서 브레이크 시스템에서 나는 경우와 질문에 적으신대로 토션빔, 쇼바에서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소음 가능부위를 모두 확인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저는 RV차이긴 했지만 뒤 쇼바에서 소음이 나 교환 후 해결된적이 있긴 합니다. 가급적 1급정비소 급에서 다시 점검을 받고 보증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