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채 질문합니다~

사회,문화
0 투표
1. 중앙 응급특채가 추후에 경력으로 바뀐다는 얘기가 있어서요. 그런 계획이 있나요?
2. 구급특채의 경우에 병원 응급실 등 실무경력2년이 임용 후에 호봉에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3. 소방장학생 이라는 걸 알게 됐는데요 경북,충북에서 간간히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 정보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중앙소방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소방공무원 채용시험과 관련해서 구급분야의 경우 중앙소방학교 특별채용과 시도의 특별채용에 있어 응시자격이 상이하여 동일업무를 함에 있어 형평성에 어긋나다는 민원이 있으나, 아직 응시자격 변경에 있어 확정된 내용은 없습니다. 

2. 실무경력과 관련해서 호봉으로 인정받습니다.
2. 소방장학생과 관련해서는 충남의 청양도립대학과 경북의 경북도립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도에서 직접 운영하여 채용합니다. 별도의 공고는 없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시도 소방본부 또는 해당학과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중앙소방학교 인재채용팀 담당 심희선(041-550-0963, [email protected])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꿈을 향해 힘차게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소방방재청 중앙소방학교 인재채용팀 (☎ 041-550-0963)
    관련법령 :
소방공무원법第6條(新規採用) 
소방공무원임용령제15조(특별채용의 요건등)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