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르나 2008년 5월 차주 입니다. 문의 사항은 제가 2011년도에 차를 중고차를 구매 하였습니다. 그 당시에도 헨들에 문제 있었는데 정비소&타이어 정비 업소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얼마전 종합검진 결과에서도 조향장치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차량 운전 결과 핸들을 돌릴때 감기는 느낌 이랄까 툭툭 걸리는 느낌도 나타납니다. 종합검진을 한 공업사에서는 현대 A/S로 가야 된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확인 결과 MDPS가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 2005~2088년 MDPS 무상 검진 및 수리) 금일 블루핸즈&서비스 센터 상담원 유선 연결 결과 40~70만원 정도 소요 된다고 하는데 맞는 건지. 무상 수리는 불가능 한지 문의 드립니다. (인터넷 확인 결과 무상으로 수리하신분도 많은 듯 한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감사합니다.

1 답변

(940 포인트)
0 투표
http://www.ciss.or.kr//jsp/home/help/unificationSearch.jsp 위 한국소비자원에서 리콜 관련 검색을 해보세요. 제가 해보니 권고조치가 있었지만 2010년 7월로 만료가 된 상태입니다. 실질적으로는 지금은 금액을 들여서 수리를 해야합니다. 그러나 직영서비스센터에 예약입고 하셔서 점검을 받고 지나간 권고조치이긴 하나 사정상 그때 못했다고 지금해달라고 협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안된다고 하면 되는 방향으로 잘 해달라고 말도 해보시구요. 지나가긴 했지만 권고조치가 있었으므로 말만 잘되면 무상수리되지 않을까 합니다. 우선 위 한국소비자원가셔서 검색해서 출력하시고 그거 들고 직영서비스센터 입고해서 협의를 잘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