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휀다부식 문의드립니다 ㅠ_ㅠ...

자동차
(820 포인트)
0 투표
안녕하세요. 요즘 거리를 다니다 보면 제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의 휀다 부분만 처다 보게 됩니다. 이유는 휀다 부식 입니다. 얼마전 까지도 괜찮았는데 제차도 다른차와 동일하게 \"급\" 부식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차는 멀쩡한테 왠지 기분이 계속 씁쓸 합니다. 인터넷 뒤져보니 기아 쏘렌토는 무상 수리 해주고 있던데요... 현대차도 자발적으로 무상수리 공고 공지 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유통기한 지나서 다시 차를 바꾸라는 소리로 들립니다. 저 뿐만이 아닌 산타페 소유주께 희망 주는 현대차가 한번 되었으면 합니다. 자발적 리콜로요...

1 답변

(780 포인트)
0 투표
http://car.go.kr/jsp/report/fauReport_st01.jsp 이곳으로 가시면 자동차 결함신고하는 코너가 있습니다. 이쪽으로 가셔서 글을 남기시면 될듯 하며 부식부분도 한분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경향을 띠어야만 리콜이든 무상조치든 진행이 가능할듯 합니다. 아울러 여기에는 일반인으로 구성된 헐퍼님들이 활동하는 곳이라서 현대차와는 무관하여 어떻게 오너님을 도와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나 아니면 상기 링크된 주소로 가셔서 글을 남기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오너님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이런세밀한 부분까지 처리를 해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러나 이런 부분도 전반적으로 확산이 되어야만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나 해당 부분으로 조치된 사항이 있을수도 잇으니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해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