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순정네비 거리 안내 문의드립니다!

자동차
(13k 포인트)
0 투표
안녕하세요? 1) 국도에서 카메라 안내시 보통 3백미터(고속도로는 700미터) 전방에 카메라 있다고 안내하는데 실제 체감 거리는 100여미터 밖에 안 되는 것 같습니다. 2) 그리고 200미터 전방에서 좌회전이라고 안내가 나오는데 실제로는 20-30미터 정도 밖에 안되는 경우도 여러 번 경험 하였습니다. 저만 그런 것인지 궁금하며, 이를 수정하도록 건의하고 싶은데 현대자동차 어느 부서에 해야 되는지요? 네비게이션 제조사를 알 수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1 답변

(960 포인트)
0 투표
현재 문제점이 자주 발생이 되나요? 일반 내비의 경우도 가끔 이런 경우가 있는데 이는 GPS 위성의 신호가 전파방해로 인해 잘못 수신되는 경우 이런경우가 발생이 됩니다. 가끔 차가 산으로도 가고 바다로도 가고 하죠. 그러나 이게 가끔이 아닌 자주 발생이 된다면 GPS 수신기와 프로그램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내비는 기기마다 다르긴 하나 통상 3~7개정도의 위성신호를 계산해서 현재 위치를 파악합니다. 이 과정에서 수신기가 잘못된 데이터를 받거나 프로그램이 계산을 잘못하면 현재 위치가 잘못 책정이 되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하는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그곳을 통해서 점검가능 정비소를 문의하셔서 그곳에서 일단 GPS 수신기의 상태를 점검해보셔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보구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