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 IX 구입한지 8개월정도 됐는데,,핸들 오디오키가 이상하네요.. 음량 조절키는 음량이 다운만 되고.. MUTE키는 음량이 업되고.. MODE키는 MUTE가 되고.. ∧ 키는 이전곡이 선택되고.. ∨ 키는 오디오 MODE가 변경되고.. 일주일전부터 문제가 발생되어,,블루핸즈 방문하였더니,,현대 오디오관련 협력업체에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찾아갔더니 협력업체 말로는 문제없다고 다시 블루핸즈 방문했어요. 그래서 1차로 클럭스프링 교환했는데 여전히 핸들 오디오키 오작동... 2차로 핸들오디오 컨트롤키 교체했는데도 여전합니다.(어쩔땐 정상으로 돌아왔다가 다시 오작동합니다.) 네비의 오디오 키는 정상입니다. 왜 이런문제가 생기는지와 문제 해결방안도 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상이 저라우같은데요..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말씀하신 것처럼 1.2차 교환후 동일증상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들어가고, ㅠ

난감하네요..

1 답변

(780 포인트)
0 투표
해결방안을 명확히 알려드리기가 제한적입니다. 일단 서로 핑퐁게임하듯 떠넘기는듯 한데요, 지정정비공장이나 직영서비스센터에 있는 오디오전문 정비사에게 점검을 다시 받고 조치를 해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만일 원인 미파악시는 핸들 리모콘 모듈 전체를 교환요구를 하셔야 합니다. 배선상의 문제이거나 모듈 자체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