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i30 와이퍼 교체문의드려요!

자동차
(660 포인트)
0 투표
반갑습니다. 차를 산지 6년차인 지금 처음으로 와이퍼를 교체하려다 보니, 구형 i30 와이퍼는 전용 와이퍼 아니면 교체가 안된다고 합니다. 블루멤버스 비포에프터 서비스를 통해 와이퍼 암 교체가 가능 하다고 들었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차량 : 구형 i30 구입시기 : 2008.02 문제 : 구형 i30 와이퍼 교체 관련 질문 : 비포에프터 서비스를 통해 시중에서 파는 와이퍼도 장착이 가능한 와이퍼 암 교체관련

1 답변

(12.3k 포인트)
0 투표
비포서비스로 와이퍼를 교환해주는것이 있습니다. 이는 현대차에서 정기적으로 행사를 할때 신청을 해서 당첨되면 방문해서 와이퍼와 에어크리너, 실내크리닝등 서비스를 받는 것인데요, 이때 와이퍼 전체를 순정으로 교환을 해주는 것입니다. 또는 10대이상 모일 수 있는 장소로 신청을 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 와이퍼를 교환해주는 것이지 암자체를 교환해주는게 아닙니다. // 전면 와이퍼는 어느 차나 일반 사제용품도 장착이 되구요, 리어와이퍼라고 후면에 달린 와이퍼는 전용만 설치를 해야 합니다. 연결되는 방식이 다릅니다. 이는 현대차 부품사업소나 블루핸즈 등에서 구매하셔서 장착을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차종마다 다르나 3~5천원정도 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