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 뒤자석 에어컨이 약해요

자동차
(12.2k 포인트)
0 투표
산지 몇달안됬는데 샀을때 부터 뒷자석 에어컨이 거의 안나오다 싶이 했거든요 원래 뒷자석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고 담에 알아봐야지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계속 미뤄뒀었는대 오늘 뒷자석 타보니깐 너무 안나와서 서비스센터 가기전에 문의드립니다. 원래 뒷자석 에어컨은 약한건가요? 다른 차들 타봤을때는 앞이랑 동일하게 빵빵하게 나오던대 에어컨 최대로 해도 뒷자석은 엄청 약하게 나와요 앞좌석 최소로 했을때보다 더 안나와요 앞좌석 최소로하면 뒷자석은 거의 안나오는... 이게 뭐 앞에서 조절이 가능한게 있는건지 문의드립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 얘기가 없어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11.9k 포인트)
0 투표
일부 대형차들은(스타렉스 같은...) 뒷부분의 에어컨이나 송풍 조절 스위치가 따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승용의 경우는 운전석의 대쉬보드 부근에서 모든것을 조절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뒷열의 에어컨이나 송풍세기가 약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질문상으로 매우 약한게 아닌가 봅니다. 이는 정비소 가셔서 점검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송풍구에 이물질로 인해 바람이 약하게 나올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