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 자동차 시동불량 문제.

자동차
(860 포인트)
0 투표
MD 주행중이구요 작년 말에 3년 으로 보증수리 기간이 지낫구요.. 작년말에 브레이크 스위치 리콜이라 브레이크 스위치를 교환했는데 그전에 시동이 안걸려서 브레이크 스위치 교환했었는데 리콜대상이라고 다시 교체 해준다고 해서 작년말에 보증수리 끝나기전에 교체를 받았습니다.. 근데 오늘 또 시동이 안걸리는 증상이 발생하네요... 참 어의없기도 하고.. 보증 끝낫으니 무상수리는 불가능한건가요? 원래 브레이크 스위치가 자주 고장이 나는 부품인지.. 벌써 리콜로 교체 말고 2번째 동인 증상인지라..

1 답변

0 투표
보증기간이 만료가 되셨다면 무상으로는 안됩니다. 하지만 새 제품을 교환을 하고 나면 그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이 발생이 됩니다. 다만 그 기간이 어느 제품은 1개월, 어느제품은 6개월 등 다양합니다. 현재 적용된 부품이 보증기간이 얼만큼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가까운 블루핸즈 가셔서 브레이크로 인한 문제가 정확한지 다시 확인만 받으시고 해당 부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해보시고 그 기간 이내시라면 무상으로 교환을 다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 생각에는 이미 그것도 만료가 된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