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미러 하이패스 등록관련 문의요!!

자동차
(11.4k 포인트)
0 투표
싼타페 더 스타일 11년 10월식 (12년 형) 중고로 이전 받았습니다. 룸미러 하이패스가 장착되어져 있는데. 전원을 켜면 \"등록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질문 사항. 1. 아직 등록이 되지 않은 하이패스인지? 명의이전이 안되어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메시지가 나오는지? 2. 미등록 하이패스 이면 어디가서 등록하는지? 고속도로 하이패스 센터에 가서도 등록 가능한지? 3. 미등록 하이패스 등록시 블루멤버스에 가면 등록 비용을 받는지? (몇일전 블루멤버스 서비스 센터에 가니 명의이전 해야 된다면서, 2만원 달라고 하더라고요.. 명의이전이아니라 미등록 제품 인것 같아 그냥 왔습니다.) 4. 등록된 제품이면 명의이전은 고속도로 하이패스 센터에서도 가능하지요?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상.

1 답변

(700 포인트)
0 투표
전원켤때 등록되지 않았다는 멘트는 애초 등록이 안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는 차량 판매시 등록해서 사용하던것을 등록 취소 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등록은 블루핸즈나 고속도로 영업점을 통해서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블루핸즈에서 명의이전 명목으로 2만원을 요구하나요? 이게 돈이 들어가는게 아닌걸로 아는데요. 블루핸즈에서 하시지 마시고 고속도로 영업점을 이용해서 등록을 하세요. 금액이 들어간다해도 그곳에서 지불하는게 금액상 명료할뜻 합니다. 또한 차량 취득을 해서 명의가 이전된것이기에 하이패스 명의 변경은 바로 처리가 되지 않나 봅니다.혹 두번걸은 할 수도 있으니 유선으로 고속도로 영업점에 문의를 해보시고 방문을 해주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