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defender 켜기/끄기(윈도우즈 8.1)

0 투표

windows defender

windows 8.1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시큐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설치하려고 하니, 윈도우 디펜더로 프로그램이 대체되어서 설치할 필요가 없다고 나오네요. 

그런데 제어판 > 검색 > "Windows Defender" 검색하여 클릭했더니 위와 같이 "이 앱이 꺼져 있으며 컴퓨터를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네요. 어떻게 활성화? 어떻게 켜야 하는지....

방법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1 답변

0 투표

제 노트북도 꺼져 있다고 나오네요. "windows defender 이 앱이 꺼져 있으며 ... "

 

Windows 8.1 의 Windows Defender 실행 시 "이 앱이 꺼져있으며 컴퓨터를 모니터링 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발생되는 문제

Windows 8.1에는 Windows Defender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타사에서 제공된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Windows Defender 는 사용되지 않도록 설정 됩니다.

이는 2개 이상의 백신이 동작하는 경우 윈도우 시스템 및 커널을 검사하게 되면서  충돌로 인한 치명적인 오류가 윈도우상에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된 부분으로 여겨집니다.  

정상적인 증상이므로 윈도우에 문제가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알약을 설치했더니, 윈도우 디펜더가 꺼지네요. 흠... 고민되네요. 알약을 선택할지?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할지?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