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자동 업데이트 끄기 방법

0 투표
리부팅 되면 안되는 프로그램이 동작 중일때 보안패치 자동 업데이트 때문에 리부팅되어서 곤란하네요.

윈도우10 자동 업데이트 안되게 끄는 방법 알려주세요.

1 답변

0 투표
'시작' 버튼을 누르고 '실행'이나 검색에 gpedit.msc 타이핑 한 뒤 엔터키를 누르세요.

그러면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가 실행됩니다.

왼쪽 트리구조에서 '컴퓨터 구성' -> '관리템플릿' -> windows 구성요소 -> Windows 업데이트 항목까지 열어보세요.

"자동 업데이트 구성" 이란 설정이 보입니다.

더블클릭하여 정보를 열고, "사용", 자동업데이트 구성 "다운로드 및 설치할 때 알림" 을 선택하세요.

그럼 자동 업데이트 때문에 리부팅 되는 일은 없습니다.

이상!
이 컴퓨터에서 Windows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를 통해 보안 업데이트 및 기타 중요한 다운로드 항목을 받을지의 여부를 지정합니다.

참고: 이 정책은 Windows RT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이 컴퓨터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가 사용되면 그룹 정책 설정에서 다음 네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2 =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기 전에 알립니다.

        Windows에서 이 컴퓨터에 적용되는 업데이트를 찾으면 사용자에게 다운로드할 업데이트 항목이 있음을 알립니다. Windows 업데이트로 이동한 후 사용자가 사용 가능한 모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 (기본 설정)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준비가 되면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Windows가 백그라운드에서 이 컴퓨터에 적용되는 업데이트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합니다. 이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알림이 표시되지 않으며 사용자의 작업은 중단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할 준비가 되었음을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Windows 업데이트로 이동한 후 사용자가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지정된 일정에 따라 설치합니다.

        그룹 정책 설정에서 옵션을 사용하여 일정을 지정합니다. 일정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설치 기본 일정은 매일 오전 3:00입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설치가 완료되는 업데이트 항목이 있는 경우 Windows에서 자동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에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때 사용자가 컴퓨터에 로그온되어 있는 경우에는 사용자에게 알림이 표시되고 다시 시작을 지연시킬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Windows 8 이상에서는 특정 일정이 아니라 자동 유지 관리 중에 업데이트가 설치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유지 관리 기능은 컴퓨터가 사용되지 않을 때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컴퓨터가 배터리 전원으로 실행되는 경우 업데이트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자동 유지 관리에서 2일 동안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없는 경우에는 Windows 업데이트에서 바로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곧 다시 시작될 것임을 사용자에게 알리고 우발적인 데이터 손실 위험이 없는 경우에만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컴퓨터 구성 -> 관리 템플릿 ->Windows 구성 요소 -> 유지 관리 스케줄러에서 그룹 정책 설정을 사용하여 자동 유지 관리를 추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5 = 로컬 관리자가 자동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를 알리고 설치하는 구성 모드를 선택하도록 허용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로컬 관리자가 Windows 업데이트 제어판을 사용하여 원하는 구성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컬 관리자는 자동 업데이트 구성을 사용할 수 없게 설정할 수 없습니다.

이 정책의 상태가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Windows 업데이트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항목을 수동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하려면 시작 화면을 사용하여 Windows 업데이트를 검색합니다.

상태가 구성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자동 업데이트의 사용이 그룹 정책 수준에서 지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관리자는 제어판을 통해 자동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