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맑아지는 음식

건강,의학
0 투표
피 혈액이 맑아지는 음식 알려주세요.

2 답변

0 투표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양파, 마늘, 등푸른 생선, 농황색 채소, 녹차, 대두,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 미역, 다시마 김 등 해조류, 전복, 쑥

사과 껍질채 먹으면 더 좋은 사과 역시 장에서 콜레스테롤이 흡수되는 걸 막아주고 항산화 작용도 뛰어나 혈관질환 예방에 좋아요. 배 사과의 단짝 친구, 배도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혈압을 낮춰줘서 뇌졸중 위험도 예방할 수 있어요. 고구마 고구마 중에서도 자색고구마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서 혈압을 낮추고 혈관을 튼튼히 하는데요, 칼륨 또한 풍부해서 체내 나트륨 배출에도 좋아요. 검정콩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불리는데요, 검은콩은 혈관벽에 쌓이는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배출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단호박 노란색의 단호박에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해요. 그래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방지, 심혈관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0 투표
혈액을 맑게 하는 음식을 찾아라!

혈관청소나 혈관에 좋은 채소, 과일, 음식들...

혈관청소를 위한 운동은 유산소운동?

토마토, 당근, 시금치, 피망, 브로콜리 등 녹황색 채소는 하루 150g 이상 충분히 먹으면 좋습니다. 이 야채들에 들은 베타 카로틴, 비타민 C, E는 혈관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 비타민입니다. 미국심장협회의 경우 혈관 건강을 위해 콩을 하루 60g(6 큰 숟갈) 이상 섭취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마늘, 양파도 혈관에 좋은 식품입니다. 냄새 성분인 '알리신'이 혈중지방 수치를 낮춰 줍니다.

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도 혈관건강에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지방 흡수를 낮추고 콜레스테롤 합성을 막습니다. 요구르트, 우유, 올리고당 등 유산균이 다량 들어 있거나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식품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등푸른 생선과 올리브오일을 많이 먹는다

피를 맑게 하려면 혈액 내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의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 세끼를 챙겨 먹어서 과식하는 습관을 버리고, 야채 위주로 식단을 구성한다. 현미와 잡곡류, 채소나 해조류에 풍부한 섬유질은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해하여 혈중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린다.

등푸른 생선과 올리브오일에 많이 들어 있는 불포화지방산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등푸른 생선은‘혈관 청소부’라고 불릴 만큼 피를 깨끗하게 하고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는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가 풍부하다. 혈압을 내려주는 칼륨도 많이 들어 있어서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

올리브오일에는 유해한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하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다. 올레인산은 나쁜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낮추고, 간을 보호해주는 고밀도 지단백질 수치를 높이는 작용을 한다. 때문에 콜레스테롤을 많이 함유한 고기요리에는 올리브오일을 이용해 조리하는 것이 좋다.

▲피를 맑게 해주는 건강식품

마늘 ‘아데노신’성분이 혈액 중의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관 내에서 혈액이 응고되지 않도록 해준다. 동맥경화의 진행을 억제하고 심장병을 예방한다.

양파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억제하고 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몸속의 지방 배출을 촉진한다.

고등어 껍질 쪽에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없애주는 EPA와 DHA가 풍부하다. 붉은 살에는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빈혈에 좋다.

견과류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동맥경화를 예방해준다. 비타민 E가 항산화 작용을 하며 뇌나 체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

오징어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나 특유의 맛을 내는 타우린 성분이 간의 작용을 도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단 새우나 오징어를 튀기면 칼로리가 높아지므로 피하도록 한다.
...........................................................................................

그 밖에 공기 좋은 곳을 산책 하거나, 가볍게 뛰는 방법도 있다. 쉽게 설명하면 더러운 병에 깨끗한 비누물을 넣고 흔들어 닦아내는 것이다. 하루에 적어도 3번 이상을 해야 그 효과를 눈으로 볼 수 있다. 주의할 점은 몸을 더럽히는 술, 담배, 설탕 그 밖에 인스턴트 식품과 과식을 하지 말아야 한다. 필요하다면, 단식도 좋고 오후 6시 이후로 안 먹는 오후불식을 해도 좋다. 깨끗한 음식을 골라 소식을 하면서 가능한 스트레스를 피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신장, 간장, 폐, 심장을 청소하는 방법은 혈관 청소법과 요령은 같다. 단지, 땀이 충분히 날 정도로 조금은 무리하게 운동, 등산을 한다는 것이다. 공기 좋은 곳에 가서 3-5g 정도의 빛소금과 증류수 한 컵을 마시고 심장이 크게 뛰고 땀이 날 정도로 마라톤, 등산 또는 기타 운동을 하고 심장이 안정되고 땀이 식으면 다시 또 빛소금 3-5g 정도와 증류수 한 컵을 마시고 이렇게 하루에 세 번 이상을 하면 모든 장기에 때가 빠지고 기능이 살아난다.

참고로 알려주고 싶은 것은, 세상에서 제일 깨끗한 공기와 물 그리고 소금을 찾아야 한다. 무엇보다 가장 깨끗한 공기와 물 그리고 소금을 볼 줄 아는 안목을 가져야 할 것이다. 그 안목을 도울 참고서적으로는 양수요법, 생소금(빛소금)요법을 권한다.

이렇게 대장과 혈관 그리고 각종 장기를 깨끗하게 한 다음, 깨끗한 음식만 먹는다면 모든 병이 몸 안에서 사라질 것이다. 아토피를 이와 같이 순리적인 방법으로 다스릴 수 있게 되면 아토피는 물론이고 모든 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왜냐하면 모든 병은 피가 더러운 것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 방법은 모든 피부병에도 효과가 크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