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빠른 새

0 투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새, 가장 빠른 새 알려주세요.

3 답변

0 투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새는 무슨 새일까? 눈 깜짝할 새. 한 때 유행하던 넌센스 퀴즈였다. 실제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새는 시속 400km의 속도로 무려 1,500km를 비행 할수 있다는 군함조다. 군함조라는 이름도  빠른 속도로 긴 거리를 날아가 해상에 있는 군함에서 쉰다고 하여 군함조라고 한다. 어미새의 경우 양 날개를 펼치면 2.5m 가량 된다고 한다. 주로 열대지방에서 무리를 이루어 서식을 한다는데, 태풍  메아리가 지나간 뒤  강릉 경포호에서 발견 되었다. 조류 사진작가들은 쉽사리 볼 수 없는 군함조의 힘찬 날개짓을 담으려 셔터를 누르고 군함조는 힘찬 날개짓과 함께 호수의  물고기를 낚아채는 능숙한 사냥 솜씨도 보여준다.

그거 거짓입니다 송골매가 빨라요 기네스복,BBC에서 가장 빠르새로 나와요
0 투표

2위 칼새입니다.
칼새는 몸길이는 20cm 날개길이는17cm이고 오래된높은것물에서 번식을합니다.
먹이로는 파리·딱정벌레·벌·매미 따위를 잡아먹는다.
한국·일본·중국(동북부)·시베리아·사할린섬·캄차카반도 등지에서 번식하고 타이완·중국(남부)·미얀마·말레이시아·뉴기니·오스트레일리아 등지에서 겨울을 난다.
빠르게 날면300km 보통은 200km이다.

0 투표

3위 송골매인데 송골매는 매과에 딸린 사나운새로 번개같이 날아서 꿩,비둘기,오리따위를 잡아먹습니다.
최대하강속도는 300km/h를 넘는것으로 알려졌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