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0 투표
꿀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꿀에 커피의 크레마 같은 거품 같은게 생겨있어요.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거죠?

1 답변

0 투표
1 . 벌집에서 처음 완숙 꿀을 채밀하면 꿀의 수분함 량이 낮을수록 기포가 만이 생깁니다.

(자연 완숙 꿀은 채밀 시 수분함량이 약 16~18 정도로 낮아 회전 채밀하면 아주 작은 기포가 생겨 하얀 백화 꽃이 피었다고 합니다 꿀의 점도가 높을수록 없어지는 시간이 오래 걸리며 약 10 일~20일 정도 흘러야 없어지지요 물론 최고의 꿀이랍니다. )

2 . 물 꿀을 채밀하여(꽃에서 벌들 이 가져온 꿀을 벌들이 날개와 되새김으로 수분을 날려 숙성을 거처 완숙 꿀을 만드들지요) 이 가정을 거치지않고 수분함량이 많은 꿀을 채밀하면 채밀시하얀 기포가 잘 생기지 않며 병에 담아 더운 날씨. 높은 온도에는 변질이 잘되면서 기포가 생깁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물 꿀 혹은 수분 함량이 높은 꿀을 인위적으로 약 45도 열을 과하여 수분 함량을 낮게 만듭니다 (이를 농축 꿀이라고 하지요).

3 . 낮은 온도에 설탕 이 굳은 것 같이 결정되는 현상은 과당 보다 포도당이 많을 때 생기며 초본류에서 채밀한 꿀이 결정되는 현상이 많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