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 후 콘돔 빠짐

건강,의학
0 투표
안녕하세요. 약 3시간 전쯤 여자친구와 관계를 가졌는데요. 저희는 늘 관계 전 깨끗이 씻고 콘돔을 정확히 확인 후 정상적으로 낀 다음 해왔기에 오늘도 똑같이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오늘은 옆체위로 삽입을 하다가 콘돔을 낀 상태로 질내사정을 했는데요, 사정 후 약 1분정도를 계속 삽입하고 있다가 뺐습니다. 그런데 콘돔이 질에 걸려있고 제 성기만 빠지더군요. 뺄때 보니 콘돔 입구 부분은 질 밖으로 나와 있었고 제 성기에 묻어 나온 정액이 엉덩이 부분에 살짝 묻었었습니다. 콘돔을 빼 확인해보니 찢어진 부분은 없었고요, 아무 이상없이 정액이 잘 담겨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100% 피임률 없다는 말이 있어 안전하게 확인하고 관계를 가졌음에도 저희 둘다 너무 불안해서 사후피임약을 사자고 결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찾아본 후 사후피임약의 부작용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되어 고민중인데요. 꼭 사후피임약을 먹어야 하는 상황일까요? 너무 걱정입니다.

1 답변

0 투표

콘돔이 빠지는 상황은 성적인 접촉 후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콘돔이 빠지면 임신과 성병 등의 위험이 증가하므로 즉시 조치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콘돔이 빠졌을 때 취할 수 있는 조치들입니다:

  1. 바로 확인하기: 성적인 접촉 후 콘돔이 빠진 것을 느끼면, 바로 확인하고 빠진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2. 피임 책임을 갖기: 콘돔이 빠진 경우, 임신이나 성병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책임을 갖고 상황을 해결해야 합니다.

  3. 비상 피임약 복용: 콘돔이 빠졌을 때 비상 피임약을 가능한 빨리 복용하세요. 비상 피임약은 성관계 후 72시간 이내에 복용해야 효과적입니다.

  4. 의사 상담: 콘돔 빠짐으로 인한 임신이나 성병의 위험이 있을 경우 의사나 성건강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성병 검사: 콘돔 빠짐으로 성병에 노출되었다면, 가능한 빨리 성병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6. 임신 테스트: 콘돔 빠짐으로 임신 위험이 있을 경우, 성적 접촉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임신 테스트를 진행하세요.

성적인 접촉 후 콘돔 빠짐은 신중하게 대처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상대방과 솔직하게 상황을 이야기하고, 필요한 대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후 유사한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피임 방법을 사용하고, 성적 건강에 대한 지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하다면 성건강 전문가나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보다 자세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