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에서 한글문자를 보안정책 이렇게 바꾸는 함수가 무엇입니까?

1 답변

0 투표

PHP에서 HTML 엔터티(보안정책) 형태의 한글 문자열을 실제 한글 문자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html_entity_decode()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함수는 HTML 엔터티를 해당하는 문자로 디코딩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래는 html_entity_decode() 함수를 사용하여 HTML 엔터티로 표현된 한글 문자열을 실제 한글 문자로 변환하는 예시입니다:

$encodedString = '보안정책';
$decodedString = html_entity_decode($encodedString, ENT_COMPAT, 'UTF-8');

echo $decodedString;

위의 예시에서 $encodedString 변수에는 HTML 엔터티로 표현된 한글 문자열이 할당되고, html_entity_decode() 함수를 사용하여 해당 문자열을 디코딩하여 $decodedString 변수에 할당합니다. 그리고 echo 문을 사용하여 실제 한글 문자열을 출력합니다.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이 실제 한글 문자열이 출력됩니다.

html_entity_decode() 함수의 첫 번째 인자는 디코딩할 HTML 엔터티를 포함한 문자열입니다. 두 번째 인자는 옵션으로, 엔터티 디코딩에 사용되는 따옴표(" 또는 ')의 유형을 지정합니다. ENT_COMPAT 옵션은 " 유형의 따옴표를 사용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세 번째 인자는 문자열의 인코딩을 지정하는데, 한글의 경우 UTF-8 인코딩을 주로 사용합니다.

html_entity_decode() 함수는 HTML 엔터티 이외에도 다른 특수 문자들도 디코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PHP 공식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