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ular 프레임워크 개발한 버전 알아보기

1 답변

0 투표

Angular로 개발된 웹사이트의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직접적이고 쉬운 방법은 개발자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시도해보세요:

1. 개발자 도구 열기: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웹사이트를 열고 `F12`를 누르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검사(Inspect)"를 선택하여 개발자 도구를 열 수 있습니다.

2. Elements 탭 확인: 웹 페이지의 HTML 구조를 살펴보고 `ng-version`이라는 속성을 갖고 있는 태그를 찾아봅니다. Angular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웹사이트는 보통 앱을 부트스트랩할 때 이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p-root ng-version="8.2.14"></app-root>


이 태그는 해당 웹사이트가 Angular 8.2.14 버전을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3. Console 탭 사용: 개발자 도구의 Console 탭으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은 JavaScript 명령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document.querySelector('[ng-version]').getAttribute('ng-version')


이 명령은 페이지에 있는 `ng-version` 속성의 값을 반환합니다.

4. 네트워크 탭 사용: 네트워크 탭을 이용하여 Angular 관련 파일이 로드되는 과정을 살펴보면, 파일 이름에 버전 번호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5. 소스 탭 확인: 웹사이트의 소스 코드에서 패키지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in.js` 파일 내에서 Angular 관련 코드가 언급된 부분에 버전 정보가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버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웹사이트가 프로덕션 모드로 배포되었을 수 있고, 버전 번호와 다른 개발 관련 정보가 의도적으로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웹사이트의 개발자나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