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mon] starting `ts-node backend/index.ts` 'ts-node'은(는)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 배치 파일이 아닙니다.

1 답변

0 투표

ts-node가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 배치 파일로 인식되지 않는다는 오류 메시지는 ts-node가 시스템에서 찾을 수 없거나 설치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ts-node는 TypeScript 코드를 직접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Node.js용 툴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시

  1. ts-node 설치 확인: 먼저, ts-node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커맨드 라인에서 다음 명령어를 실행해보세요:

    ts-node --version
    

    이 명령어가 ts-node의 버전을 반환하지 않으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2. ts-node 설치: ts-node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npm을 사용하여 전역적(global)으로 또는 프로젝트 내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전역 설치(모든 프로젝트에서 사용 가능):
      npm install -g ts-node
      
    • 프로젝트 내부에 설치(해당 프로젝트에서만 사용 가능):
      npm install --save-dev ts-node
      
  3. 환경 변수 확인: ts-node를 전역적으로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시스템의 환경 변수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한 ts-node가 시스템의 PATH 환경 변수에 정확히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4. nodemon과 함께 사용: nodemon을 사용하여 TypeScript 파일을 실행하려면, nodemon.json 설정 파일에서 ts-node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
      "execMap": {
        "ts": "ts-node"
      }
    }
    

    또는 package.json의 스크립트 섹션에서 직접 명령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scripts": {
      "start": "nodemon --exec ts-node backend/index.ts"
    }
    

    이렇게 하면 npm start 명령어로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nodemonts-node를 사용하여 TypeScript 파일을 실행합니다.

위의 단계들을 차례대로 시도해보시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