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암소 출하 시기

기타
0 투표
우리나라 한우 암소는 언제 출하하나요?

1 답변

0 투표

한우 농가에서는 암소를 보다 나은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세 번째 출산 이후 50개월이 되기 전에 출하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주장이 제시되었습니다.

축산물 등급을 판정하는 기관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한우 암소의 최적 출하 시기와 등급 판정 기준에 대해 새로운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 연구는 약 1년간 진행되었으며, 최근 그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연구 결과, 한우 암소를 특정 시기에 출하할 경우 등급이 하락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세 번째 출산 후 50개월 이전에 출하하면 등급 하락을 피할 수 있으며, 이는 농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도의 근내지방을 가진 한우의 경우, 등급 하향 시 1+등급으로 조정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보다 합리적일 수 있다는 의견이 제시되었습니다. 이는 최근 출하된 한우의 육질 등급과 경락 가격 분석을 통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축산물등급판정 기관의 관계자는 이번 연구가 한우 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농가에서는 이를 통해 좋은 등급의 송아지를 얻고, 동시에 수익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한우 농가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앞으로 한우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문의 3월 23일 기타 송아지얌 수소 한우 적절한 출하 시기
문의 3월 23일 기타 쇠고기맛 미경산 한우, 경산 한우 출하 적기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