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을 하면 평소 램 사용량이 80%를 차지합니다. 이것이 거의 프로그램을 안깔았을때부터 생긴 현상입니다. 원래 이것이 정상인지도 잘 모르겠구요. 그렇지만 게임과 음악플레이어만 틀어도 100퍼센트 가까이 되어버리고 이번에 컴퓨터가 다운되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다운이 되사 어쩔수 없이 전원버튼을 눌려서 재부팅하였는데 컴퓨터가 실행이 안되네요. 지금 기다리고 있는데 다시 시작이 되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답변

(12.1k 포인트)
0 투표
NT670Z5E-X58S 모델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아 사용하시는데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말씀주신 사항이라면 다음과 같은 원인이 예상됩니다.
1. 시작 프로그램 오류 가능성
2. 설치된 IntelliMemory 프로그램 오류 가능성
3. 윈도우 프로그램 오류 가능성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프로그램 중 불필요한 프로그램 및 오류가 발생된 프로그램이 있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후 필요시 재설치합니다.
2. DeskTop Mode에서 Windows + X  버튼을 눌러 작업 관리자 메뉴를 실행합니다.
3. 시작프로그램 탭으로 이동하여 사용하지 않는 시작프로그램을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로 사용안함으로 설정된 경우 해당 프로그램이 삭제되지 않으니 차후 해당 프로그램 필요시 사용함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4. 자세히 탭으로 이동하여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작업 끝내기 버튼을 눌러 종료합니다. 작업끝내기 실행 후 시스템을 재부팅하면 해당 프로그램은 필요시 다시 실행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합니다.
6.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IntelliMemory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