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송화 꽃말사전은 무슨뜻으로 사용되나요

식물
(12.3k 포인트)
0 투표
  

1 답변

(11.5k 포인트)
0 투표

금송화

금송화의 꽃말사전은 질투, 나쁜마음 입니다. 금송화와 금잔화는 같은 말로 쓰이네요

금잔화(Calendula)는 국화과의 한해살이풀로 남유럽이 원산지이다. 높이는 30~50cm이고 가지가 갈라지며 전체에 선모 같은 털이 있어 독특한 냄새를 풍긴다. 봄철 화단이나 화분에 심는 이 꽃은 3~4월쯤 모판에 씨를 뿌리고 싹이 나온 다음 한 번 옮겨 심고, 5월 상순쯤 아주 심는다. 옮겨심기에 잘 견디지만 높은 기온과 가뭄을 싫어한다. 씨뿌리는 시기를 조절하여 연중 꽃을 피게 할 수도 있다. 7~8월에 주황색, 노란색 등 주로 황색 계통의 꽃이 피며 밤에는 오므라든다. 내한성이 있어 난지에서는 가을에 파종하면 12월부터 봄까지 출하가 가능하다. 산성 땅을 싫어하므로 흙에 석회를 섞고 물빠짐이 좋은 곳에서 가꾸어야 한다. 화단·화분 이외에 꽃꽂이·꽃다발 등에도 많이 이용된다. 꽃말은 겸손·인내이다.

금송화를 이용해 화장품 재료로 사용하는데 피부에 좋은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금송화 크림은 일반적으로 피부 견고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피부 수분의 주요 소스 중 하나로서 사용됩니다. 특히 얼굴에 피부 주름과 멀리 할 경우에 사용하면 좋아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