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운전경력 증명서 요청합니다.

기타
0 투표
자동차운전보험 경력 할인을 위한 군운전경력증명서는 어디서 발급하나요?

1 답변

0 투표
1. 병무청에서 “군 운전경력”에 대하여 확인 및 증명할 수 있는 ‘병적증명서‘를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2. 병적증명서 발급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본인여부 확인 절차를 거치도록 하고 있습니다. 병적증명서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편리한 방법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팩스민원 신청(읍?면?동 )
      본인 신분증[부모님 및 배우자 등 가족분이 신청하실 경우에는 가족분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구청 민원실, 동사무소에서 병적증명서를 신청하시면 발급하여 드립니다.(처리기간 1일) 

   나. 지방병무청 방문
      본인 신분증[부모님 및 배우자 등 가족분이 신청하실 경우에는 가족분의 신분증과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방병무청을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바로 발급하여 드립니다. 

  
   다. 인터넷 신청(병무청 홈페이지 )
       병무청홈페이지(www.mma.go.kr→[민원마당]→[민원신청]→[병적증명서 발급 신청])에서 공인인증서로 본인 인증 후 병적증명서를 신청하시면 병적증명서를 발급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3~4일 소요)

   라. 기타 사항 
       신청서 작성 시"군 운전운전경력" 등 추가로 필요한 사항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인천경기지방병무청 수원고객지원과 (☎ 031-240-7153)
    추가문의처 :
031-240-7355 (☎ 031-240-7353) 
    관련법령 :
병역법 시행규칙제7조(병적조회) 
병역법 시행규칙제8조(병적증명서의 발급 등)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