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징병검사대상자 이며 매일 밤에 잠을 자다가 너댓번씩 일어나서 헛소리도 하고 거실로 나와 돌아다니기도 하는데 군생활을 잘해낼지 걱정이 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한 상담 요청

1 답변

0 투표

귀하의 자제분이 앓고 있는 질환은 외관상 판단 할 수 없는 전문의사의 진단이 필요한 질환이라고 봅니다.

징병검사 시 병사용진단서를 지참하시면 신체등위판정 기준인 “징병신체검사 등 검사규칙”을 적용하여 엄정하게 신체등위를 판정하고 있습니다.

 병사용진단서 등 관련 자료는 병무청 지정병원에서 발급한 것에 한하며 지정병원 명단은 병무청홈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수술을 하였거나, 1개월 이상 입원하였거나 6개월 이상 통원치료 병력이 있을 경우는 비지정병원에서 발급한 병사용진단서 등도 신체등위 판정에 참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정확한 병명을 알 수 없거나 질환으로 볼 수 없어 진단서 발급을 할 수 없는 경우라면 입영부대장의 면담을 통하여 복무애로 사항을 해소하는 방향으로 처리하여 무사히 복무를 마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부산지방병무청 징병검사과 (☎ 051-667-5278)
    관련법령 :
병역법제11조(징병검사)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