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요일 밤 저녁 7시부터 종소리가 계속 2~3분단위로 울립니다. 한두번도아니고 지금 50번이상이나 큰소리로 종소리가 울리는데 상당히 거슬리고 괴롭습니다. 지금 글쓰고있는 중에도 계속 반복적으로 크게 울립니다.
원래부터 oo초등학교에서 아침8시에 트는 노래(20분이상 노래반복됨)가 있는데 정말 소리가 너무큽니다. 정말인지 와서 직접 들어보세요.
oo아파트418동이 oo초등학교옆에 위치해있는데 제 방앞에서 알람트는것처럼 깜짝놀랄정도로 큽니다. 그래도 그냥 내가 참자하고 넘겼습니다.
오늘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계속 2~3분간격으로 연속으로 종소리가 나오니까 너무 화가나서
민원을 넣게 되었습니다.
oo초등학교가 주거단지안에있어서 소음으로인한피해가 갈수박에 없는것은인정합니다.
아이들이 점심에 뛰어노는소리는 어쩔수없다쳐도 종소리와 노래는 학교에서 직접 관리할 수
있는것 아닙니까?
제가요구하는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왜 주말인 일요일에 종소리가반복적으로 나오는 이유를 설명하고 사과를 받고싶습니다.
2, 아침8시에 주기적으로 트는 노래음량을 시정바랍니다.

1 답변

0 투표
항상 교육발전을 위한 귀하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학교에 확인해 본 결과 화장실공사 중에 일하는 분이 배선을 잘못 건드려 놓아 지난 일요일날 시종이 울렸다고 합니다. 금일 조치를 취하였다고 하며, 평일 아침에 방송되는 음악 소리도 적절하게 음량을 조절하여 이웃주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oo교육지원청 oo교육과정담당 ooo장학사(T ooo-oooo)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경영지원과 (☎ 016-855-956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