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과학연구소 견학 관련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대학원 졸업 후 국방과학연구소 연구원으로의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일반기업 같은경우에 견학 신청을 하면 방문 할수 있는 기업들이 있는데 혹시 국방과학연구소도 견학 같이 방문해서 설명듣고 둘러볼수 있는 제도가 있는지요 ?

취업에 대한 자료들이 많지 않아서 질의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국방과학연구소 인사과입니다. 

 

국방과학연구소는 군에서 직접 사용하는 무기체계 연구개발과 이에 관련되는 과학기술의 조사 및 시험 등을 담당하는 등 국방력 강화에 기여를 목적으로 하는 정부출연 연구소입니다. 

국방과학연구소는 군사보안목표 '가'급 시설로 일반인의 개인적인 방문이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어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방문은 아쉽게도 어려운 실정입니다. 
그러나 문의하신 취업과 관련하여 연구소 홈페이지에 방문을 권장드리며, 더불어 연구소에서는 '13년도 전반기 대학 방문 채용설명회를 개최하오니 이 일정을 참고하여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13년도 대학 방문 채용설명회 일정은 4월 29일~30일이며, 서울 소재 대학 위주로 방문해서 설명할 예정입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국방과학연구소 인사과(042-821-302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국방과학연구소 연구지원본부 (☎ 042-821-3025)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