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독서지원시스템이 있어서 아이가 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번번히 오류도 잦고 속도가 느리더라구요
오늘도 접속을 하니 해당 페이지를 찾을수 없다고 나오는데 이런 경우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 홈피가 폐쇄 된걸로 생각할거 같습니다.
차라리 지금 수리중이나 서버 점검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을듯 합니다.
국민의 세금으로 서버도 DB 구축을 했을껀데 활용도를 높이는 방법도 한번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메인에 보면 경기도에서 다독 학생이 뜨고 로그인을 하면 우리학교 다독자가 뜨던데...
로그인 하기전 메인에는 초저학년, 초 고학년 ,중학생, 고등학생 나누어서 다독자를 계시하면 어떨까요?
로그인 하고 난뒤에는 그 학교 학년별 다독자가 뜨게 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학생들이 마이페이지에 가면 독후활동 검색을 하는데 너무 속도가 느립니다.
속도 개선좀 해주세요.
마이페이지에서 독후활동을 종류별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프로 나타내면 더 좋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신나게 책을 읽고 재미있데 책이랑 놀수 있는 사이트가 되면 좋겠습니다.
수시로 편하게 들어갈수있는 그런 사이트로 만들어 주세요.
참 퀴즈 독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으로 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기획정보부 사서과 김정미 주무관입니다.
경기교육 발전을 위하여 깊은 관심을 갖고 아껴주심에 감사드리며,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5.4(일) 오전, 시스템 장애로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었으나 휴일인 관계로 시스템 장애에 대한 공지가 신속하게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깊이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일 오후 10시 30분 경 복구되어 현재는 정상적인 시스템 이용이 가능하며, 차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외에 건의하신 요청사항들은 시스템 기능 개선이 수반되어야 하는 사항입니다.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은 교육부에서 개발하고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에서 사업총괄을 담당하고 있으며, 각 시도교육청에서는 관내 학교 및 학생에 대한 운영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기능개선은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사업총괄 기관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에서 추진하는 사항으로, 귀하께서 건의하신 개선사항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에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시스템소개]-[공지사항]-[독서공지사항]-[81.독서퀴즈 개발도서 추가탑재 알림]에 2013년도 경기도교육청에서 도내 사서교사 20명과 함께 선정․개발한 독서퀴즈 개발도서 100권에 대한 목록이 첨부되어 있으니, 독서퀴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기획정보부 사서과(담당자 : 김정미 / 전화번호 : 031-259-1033)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총무부 (☎ 031-645-5011)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