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과학연구소 개인 견학 신청

사회,문화
0 투표
저는 지금 진로에 대하여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평소 관심있던 방위사업에 대하여 견학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체험을 하면 진로를 결정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국방과학연구소에 견학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가능하면 연구소 시설에 대해서 견학을 하고, 또한 기회가 된다면 관련 분야 연구원과 면담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견학 인원은 저 한명 입니다.

만약 견학이 가능하다면 방문 가능한 일자와 시간,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따로 견학 신청 양식이 있다면 그것 또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국방과학연구소 인사과입니다.

 

잘 알고 계시는 바와 같이 국방과학연구소는 군에서 직접 사용하는 무기체계 연구개발과 이에 관련되는 과학기술의 조사 및 시험 등을 담당하는 등 국방력 강화에 기여를 목적으로 설립된 정부출연 연구소입니다. 

이로 인해 국방과학연구소는 군사보안목표 '가'급 시설로 지정되어 일반인의 개인적인 방문이 엄격하게 제한되고 있어 김원빈님께서 요청하신 개인 견학은 아쉽게도 어려운 실정입니다. 
따라서 문의하신 취업 및 진로 결정과 관련하여 국방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 방문을 권장드리며, 더불어 국방과학연구소에서는 '13년도 전반기 대학 방문 채용설명회(4.29~30)를 개최하오니 이 일정을 참고하여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국방과학연구소 관련 정보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방과학연구소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add.re.kr) 및 채용포털사이트 '사람인'의「공채의 명가 ⇒ 채용설명회 일정」(http://www.saramin.co.kr/contents/jobfair/jobfair_date.htm)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국방과학연구소 인사과(042-821-3025)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국방과학연구소 연구지원본부 (☎ 042-821-3025)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