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전자조달 입찰 관련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국방전자조달시 제출서류가 궁금합니다.
수의계약시 들어갈 서류에 어떤게 포함되나요?
예를들어 공장등록증, 직접생산 증명,신용평가서등의 서류를 미리 준비하고 싶은데 필요한 서류들을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공직감사담당관실입니다.

 

먼저, 방위사업청 및 각 부대의 입찰에 참여하기 위한「업체등록」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아래 공인인증기관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Tel:1588-0800)에서「업체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기관 : 한국무역정보통신(주), www.tradesign.net, ☎ 1566-2119, 한국전자인증(주), www.crosscert.com, ☎ 1566-0566, 한국정보인증(주), www.signgate.com, ☎ 1577-8787, (주)코스콤 공인인증센터, www.signkor.com, ☎ 1577-7337 

② 조달청 나라장터에 업체등록 하신 후, 익일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사용자등록」을 하셔야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등록 사이트 :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 사용자등록 -> 로그인(아이디로그인 또는 지문인식로그인) 
※ 2011.1.1부터 지문인식 전자입찰 전면 시행 (바이오토큰(지문인식장치) 구매 및 지문인식장치등록 안내는 조달청 나라장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단계까지 완료하시면 국방전자조달에서 공고된 부대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③ 중앙조달(방위사업청) 입찰에 참여하실 경우는 입찰 전에 해당품목에 대한「품목등록」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 품목등록 사이트 :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 업체등록 -> 업체정보관리 -> 추가등록정보의 추가 선택 -> 품목선택 후 저장 
⇒ 이 단계까지 완료하셔야만 방위사업청의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국방전자조달「입찰참여」절차는 국방전자조달 -> 이용안내(우측) -> 국내조달이용안내(http://www.d2b.go.kr/Internet/jsp/etc/HI_ETC_Main.jsp?md=A12&cfn=HI_ETC_08_help)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수의계약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계약(입찰) 주무부서와 협상 이후 산출내역서, 생산납품공정계획표, 계약보증금지급확약서 등의 계약서류를 준비하시면 되므로, 수의계약 전에 미리 준비하실 서류는 없습니다. 

또한, 국방전자조달 경쟁입찰에 참여하기 위한 필요한 공장등록증, 직접생산능력, 신용평가서 등의 서류는 계약담당공무원이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을 이용하여 공장등록증을 열람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을 이용하여 직접생산확인서를 열람하므로 제출하실 필요는 없으며, 신용평가서는 적격심사 또는 계약이행능력심사를 위하여 인증하는 7개기관[(주)나이스디앤비, 한국기업데이터(주), 한국신용평가(주), 서울신용평가정보(주), 한신정평가(주), Nice신용평가정보(주), (주)이크레더블]으로부터 사전 신용평가를 받으셔야 합니다.

다만, 경쟁입찰에서 낙찰시 기준 고시금액(부가세 포함 2.55억 이상)은 조달하는 물품 제조, 구매계약의 낙찰자 결정 적용기준인 물품적격심사와 중소기업청장이 지정하는 중소기업자간 물품제조 계약적용을 위한 계약이행능력심사기준에 따라 관련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직감사담당관실(☎ 1577-1118 내선 2번)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감사관 공직감사담당관 (☎ 1577-1118)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