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기간제 일자리 채용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산림청 기간제나 계약직(임기제)공무원일자리알아보고 있으면 소개좀해주세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산림청 일자리사업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자면, 
우선, 산림청 기간제 근로자의 경우 각 해당부서 또는 각급기관에서 필요한 사업이 발생하는 때에 산림청 홈페이지(행정정책→공지(공고)→채용)와 안전행정부에서 운영하는 나라일터(gojobs.mopas.go.kr) 채용정보란 등을 통해 공고하여 원서를 접수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채용을 하게 됩니다.


또한, 임기제(과거 계약직)공무원의 경우에는 안전행정부 나라일터 대체인력뱅크를 통해 공고하고 채용을 하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출산, 육아, 질병 등으로 인해 휴직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채용하게 됩니다. 나라일터 시스템을 통해 대체인력으로 지원하고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절차는 안전행정부 나라일터 시스템의 대체인력뱅크 코너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이외에 국유림관리소 및 지자체에서는 매년 연초에 공공산림가꾸기 등 재정지원일자리사업 근로자 채용시 모집공고(인터넷 등)를 통해 각 지자체(관리소)에서 모집을 하고 있으며, 운영 중 결원발생시 수시로 채용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현재 거주지와 가까운 각 지자체(관리소)의 일자리담당자에게 결원여부 등은 문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타 더 필요하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무원채용문의는 운영지원과(042-481-4015), 

기간제일자리정책문의는 산림정책과( 042-481-4039)로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찾아가는 산림청", "도와주는 산림청", "정다운 산림청", "고마운 산림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산림청 산림자원국 산림정책과 (☎ 042-481-4039)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