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화방송 중국어 방송 교재 구입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교도소에 있는 지인에게서 연락이 왔는데 2014년 현재 교화방송에서 방영하는 중국어 방송에 대한 교재를 구입하고 싶다고 합니다.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교재인지요?
그렇다면 출판사명과 교재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법무부 사회복귀과 교화방송센터입니다.

먼저, 교화방송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교화방송에서 실시하고 있는 중국어 교육방송의 교재 구입 및 출판사 이름과 교재명을 알고 싶어하시는군요.
현재, 교화방송에서 실시하는 외국어 교육(영어, 일어, 중국어)의 본래 취지는 수용자들이 교재를 구입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별도의 교재 필요 없이 보다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법무부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므로 2014년 현재 자체 제작용 교육 프로그램 교재는 별도 제작 판매하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부교재 없이 외국어 공부를 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는 것을 감안 하여 향후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은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을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중에 귀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교화방송에 더욱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법무부 교정본부 교정정책단 사회복귀과 (☎ 02-2110-3419)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