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칩 파쇄기 연비통계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우드칩 파쇄기 연비 관련 문의 드립니다.

우드칩에 관하여 고민하던 중, 우드칩 제조 시 사용되는 파쇄기의 연비 또는 생산효율(우드칩생산량/연료사용량) 자료를 찾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통계자료를 찾을 수 없어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우리나라 우드칩 생산 시 연비 통계자료가 있는지? 있다면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도움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산림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사람과 숲이 상생하는 세계일류의 산림복지국가를 만들어가는 산림청 입니다. 
산림행정에 관심을 갖고 질의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답변을 드립니다. 

질의하신 "우드칩 파쇄기 연비통계 "에 대해서는 전화로 안내드린바와 같이 파쇄기의 종류나
파쇄하는 목재칩의 크기 및 형태에 따라 다르며 투입하는 목재나 원료의 종류에 따라서도 연료소비량이 매우 다른 양상을 가집니다.
따라서 제안 드린바와 같이 민원으로 말쓰하신 내용의 목적이 파쇄기의 선정이나 사업화부분과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어 관련 파쇄기의 운영비용 분석 자료를 첨부하여 드리오니 관련 업무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궁금증에 100%로 만족된 답변이 되지 못해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나중에라도 산림청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 든지 연락 주십시요.
적극적으로 도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 산림생산기술연구소 (☎ 031-540-1182)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