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해결 부탁드립니다

사회,문화
0 투표
얼마전에 9900원 소액결제가 완료됐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사기문자인줄알고 크게신경쓰지않았는데, 오늘 휴대폰명세서를 보니 실제로 결제가 됐더군요.

업체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작년9월쯤에 회원가입된사이트인데, 자동 유료전환이 되서 월정액결제가 됐다고 하더군요. 제가 실제로 가입을 한건지 개인정보가 도용된건지도 모르겠고, 가입을했다고쳐도 유료전환에 대해 문자로 공지를 받은적도없고 작년9월달이니 이 사이트가 어딘지 기억도 나지않습니다.

네이버에 '모바일가드 소액결제' 라고 검색하니 저같은 피해자가 여럿있는거같더군요

환불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9900원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쓰레기같은놈들한테 당했다는게 분통이 터져서 머리가 어지러울정도입니다. 환불이 안되더라도 이런쓰레기같은 사기꾼놈들이 이런짓을 못하게 할수있는방법이없습니까?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우리 위원회 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휴대전화 소액결제와 관련한 건으로 판단됩니다만, 휴대전화 소액결제와 관련한 민원은 미래창조과학부(국번없이 1335)에서 담당하고 있사오니 해당기관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공정거래위원회 사무처 기획조정관 고객지원담당관 (☎ 044-200-4010)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