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연령별 연봉 현황 자료

사회,문화
0 투표
산업별 연봉현황과 함께 연령별로도 연봉차이가 얼마나 있는지 자료 안내 바랍니다.

산업별 연봉(또는 월급) 현황과 연령별 연봉(또는 월급) 현황 그리고 최저임금현황(아르바이트 하는 학생들과 실제 기업체에 근무하는 사람들과 차이가 있는지....)을 찾고자 합니다.

1 답변

0 투표

1. 산업별, 연령별 임금현황

고용노동부의 ‘고용형태별 근로실태조사’에 산업별, 연령별 임금자료가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KOSIS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 접속하셔서,

국내통계>주제별통계>고용노동임금>고용>고용형태별근로실태조사((구)임금구조기본통계조사포함)>산업분류별통계(1993년이후~)>산업대분류별(2009년이후~) 순으로 가신 다음,

‘임금,근로실태(산업, 학력, 연령계층, 성별)’ 통계표를 조회하시면 됩니다.

자료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고용노동부 (☏044-202-724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최저임금 관련

* e-나라지표(http://www.index.go.kr)> 통합검색에서 '최저임금' 검색하시면,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2013년도 최저임금 시간급 4,860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 > 국내통계>주제별통계>고용노동임금>임금>‘최저임금 적용 효과에 관한 실태조사’ 순으로 참고자료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용노동부 최저임금위원회 사무국(☏02-2110-707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기획조정관 창조행정담당관 (☎ 042-481-3600)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