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으로 훈련소에서도 병원에 검사를 받기위해 휴가를 나온 적이 있고,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을 정도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현역병을 집 근처(연고지역 부대로 전속)로 옮겨주셨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래서 가족이 있는 곳 근처로 옮기면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 수 있다는 생각도 들고, 면회라도 자주 가서 그나마 좀 든든한 군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해당인원은 소속부대에 전입하여 임무수행중에 있으며, 전입시부터 부대적응에

애로사항을 호소하여 중대장을 비롯한 전 간부 및 동료들의 정성어린 관심과 보살핌으로 현재는 많이 적응을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요구하신 현역병의 전속은 육규 113 병 인사관리규정 제17조(전속)에 의거 일반전속(부대창설/해체, 교육중 퇴교자, 선발권부대 부적격자 등)과 개별전속(특수요원, 수행요원, 출감자, 외국군에서 복귀자 등)로

구분하며, 신병 및 부대부적응을 이유로한 "현역복무중인 자의 연고지 인근부대로 전속" 은  불가능한 사안임을 알려드립니다.

귀하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한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을 기원합니다.

    담당부서 : 국방부 육군 3군사령부 수도군단 (☎ 031-440-140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