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음

사회,문화
0 투표
본인은  00 아파트 거주자로서 단지안에 00초등학교가 있습니다. 이초등학교 옥상에는 골프연습장이 조그만하게 있는데 타석은 5개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아마도 방과후 학교를 위한거 같은데 거리가 워낙 가깝다보니 소음이 발생은 어쩔수 없습니다. 오늘도 방학이라서 아침 9시부터 연습을 하고 있네요. 학교의 취지는 알겠지만 동네주민이 그소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다면 문제가 있는것입니다. 엄마들도 아이가 골프를 배운다면 바로 옆 00운동장에서 하는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을것입니다. 요즈음 아이들이 어랴서 부터 자기만 알고 남을 생각하는 마음이 없는데 어려서부터 학생들에게 이웃과함께 하고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가르쳤으면 합니다.

1 답변

0 투표
00교육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문의하신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중 골프 소음에 관한 내용은 해당 학교에 알아본 결과, 00초등학교에서는 5층 골프장에서 방과 후 수업 학생을 대상으로 골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기중에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2시 50분~4시 40분에, 방학중에는 목요일 오전 9시~ 10시 40분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00운동장 이용은 학생들의 이동시 교통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있어 부득이하게 학교시설을 이용하여 특기적성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특기발굴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방과후 활동이 지역주민에게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학교 관계자(관리자, 골프강사)의 즉각적인 협의 추진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하도록 적극 지도하여 소음을 최소화하는 방안을 강구하도록 하겠으며, 추후 저소음 용품을 사용한 활동으로 방과후수업을 운영토록 지도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0교육지원청 00지원과 000(T.000-0000)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온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리며, 교육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귀한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경영지원과 (☎ 016-855-956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