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배정관련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이번 중학교배정에 관한문의 입니다.
저희 아이는 현재 ㅇㅇ초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중학교 배정 일지망 ㅇㅇ중학교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ㅇㅇ중학교에 배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ㅇㅇ중학교에 형이 재학중이고 집과의 거리가 5분도 되지않아 당연해 될거라고 생각했는
다른학교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거리상으로 한참을 가야하고 서민인 저로서는 교통비도 참 부담이되고 형에게 물려받을수 있는 물건등을 다시 재구입해야 하는 경제적 부담도 따릅니다.
맞벌이 하는 부부로서 서로가 학교의 행사 참여등도 어려움이 따릅니다. 이런 여러가지 불편등을 감안해서 혹 중학교를 다시 ㅇㅇ중학교로 재배정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교복을 맞춰야 하는관계로 ) 감사합니다.

1 답변

0 투표
    용인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중학교 재배정 요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우리교육지원청의 배정방법은 지원자의 희망을 받아 학군내 중학교에 배정하되 학교별 제1지망 인원이 신입생 정원을 초과할 경우 초등학교 선 입학일을 기준으로 우선 배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2. ㅇㅇ중학교 2013학년도 신입생 배정의 경우, 1지망 인원이 정원을 초과하여 부득이 선 입학일을 기준으로 배정한 후 탈락인원에 대해서는 2지망 학교에 배정 하였으며, 

             3. 신입생 배정원칙에 맞게 배정된 학교를 다시 배정해 주는 것은 타 학생과의 형평성 문제가 발생될 뿐만 아니라 중학교 신입생 배정원칙이 훼손돼 정상적인 업무 처리에 어려움이 예상되기 때문에 귀하께서 요청한 배정학교 조정은 어려움이 있다는 답변 드리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경영지원과 (☎ 031-8020-932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