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와 이번에 초등학교를 입학한 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두아이 모두 등교시간이 같아 초등학교 아이는 학원차에 태워서 보냅니다.
저희 애가 다니는 학교는 ㅁㅁ초등학교입니다.
소문에는 밀목 군부대 이동하면 그자리에 학교를 만든다 하지만 몇년째.....아무 변화가 없는것을 보면 소문일 뿐이네요.

아이는 등하교를 학원차를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학교앞 아침과 저녁 풍경은 (도보로 다닐수 있는 학교가 아니라서) 학부모의 차로 전쟁터입니다.
학원을 다닐 필요도 없지만 오직 차 때문에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스쿨버스를 만들어 아이들이 편하게 등하교를 할수 있게끔 부모들이 근심없이 학교를 보낼수 있게끔 해주십시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광주하남교육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학교신설 관련 : 현재 귀하가 거주하고 계시는 주소지 인근의 송정1지구(광주차고지 인근) 내에 가칭 “송정초”의 신설을 추진 중에 있으나, 현재 광주시에서  송정1지구단위계획의 구체적인 사업추진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기에 학교설립 또한 유동적임을 양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통학버스 관련 : 현재 경기도교육청의 통학버스의 배치는 학교의 폐교로 인해 폐교지역 학생들의 통학불편이 가중 될 경우에만 정수 배정하여 운용하고 있기에(예 : 목현분교의 폐교로 인해 탄벌초에서 해당지역으로 통학버스 운용), 요청하신 내용만으로는 통학버스의 배치와 운용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학교신설과 통학거리 및 통학버스에 관하여 궁금하신점은 ☎760-4021~2로 문의하여 주시면 더욱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 ^)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