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시 미사보금자리주택지구내의 A9BL 입주예정자입니다. 당 블록은 2014년 8월 입주예정이며, 입주시 자녀를 학교에 보내야하는 학부모들이 대부분입니다.
현재 당블록 북측 중학교2부지(가칭:미사중2)는 LH에서 설계 진행중에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사중2가 이전할 거라는 소문이 무성합니다.
이에 당 블럭 입주예정자들이 우려를 금치 못하고 있으며, 당 블럭이 2012년 12월 8일 본청약시 입주자모집공고문상의 주변 교육시설을 믿고 청약하여 현재 계약, 중도금 1차까지 납부한 상황에서
당블럭을 무시한 처사에 유감을 표합니다.

이에 당블록에서는 입주자모집공고문상의 위치를 고수하며 이전없이 중학교가 설립되길 원합니다. 미사중2 위치이전에 대한 책임있는 답변 요청합니다.

1 답변

0 투표
1. 광주하남교육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국민신문고 접수번호(2BA-1301-142603)와 관련입니다. 
3. 위 호와 관련하여 귀하의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민원사항    ☞ 미사지구 미사2중 학교부지 관련 질의 
 나. 답변사항  
  1) 하남미사 보금자리주택지구는 보금자리주택건설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대한토지주택공사(LH)가 사업을 시행하고 국토해양부가 승인하는 개발사업으로, LH는 토지이용계획을 포함하여 지구계획을 입안하고 국토해양부가 승인을 하는 절차에 따라 사업이 진행됩니다.
  2) 우리교육지원청은 하남미사보금자리주택지구 지구계획(안) 최초 협의시부터 LH가 제안한 가칭  ‘미사2중학교’ 부지가 한쪽으로 편중되어 학교배치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이에 따른 학생들의 통학불편이 야기하는 등 문제점이 예상되어 LH에  ‘미사2중학교’의 부지 이전을 지속적으로 요청하였으나, 현재까지 지구계획에 반영되지 못한 바 있습니다.  
  3) 민원인이 요청하신 ‘미사2중학교’의 위치 이전과 관련하여, 미사2중학교는 입주시기에 맞추어 개교예정으로 현재 LH에서 설계를 진행중에 있어 부지 이전시 정상적인 개교일정에 차질이 우려되며, 미사2중학교의 부지 위치는 토지이용계획으로 결정된 사항으로 위치 이전을 포함한 토지이용계획에 관한 사항은 LH 또는 국토해양부에 문의하실 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4. 위 답변 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학생수용관재팀으로 연락(☎031-760-4021~2)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 ^)
    관련법령 :
초·중등교육법 시행령제52조(학생수용계획)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