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민원은 생활불편스마트폰신고에서 민원인이 [공개]를 요구하여 답변내용이 외부에 노출됩니다.
※ 답변에 민원인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oo내 정자! 이거는 뭐 학교 내에서 술먹고 담배피고, 불 피우고 아주 별 짓을 다하네요!
하교 후 폐쇄를 하던지 7시 이후 출입금지를 시키든지 근본적인 대책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항상 교육발전을 위한 귀하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oo초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학교의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어려움을 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oo초에서는 지역을 위한 숲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방과 후에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운동이나 산책, 휴식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침만 되면 다양한 쓰레기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특히 월요일 아침에는 토요일, 일요일(2일동안) 온갖 쓰레기로 매우 힘든 상황이 되곤 하면서
 1. oo초 학생들과 교사, 주무관이 매일 아침 8시20-40분까지 수업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당번을 정해 봉사할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른들이 버린 담배, 술병 등 각종쓰레기로 인해 매우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oo 주민센터에서는 청소부를 고용하여 청소를해주고 있지만 항상 만족스런 환경이 되질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주민센터 관계자와 협의하여 조치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 oo초에서는 교문과 후문이 있어 지역주민들은 편리하겠지만, 학교에서는 항상 염려하고 있습니다. 쓰레기 문제 뿐 아니라 학생들의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으며, 점차 후문 개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학교 개방을 제한하는 문제는 좀 더 신중하게 주민단체장과 협의하여 조정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가장 좋은 방법은 학교가 개방되어도 학교에서의 음주,흡연,쓰레기 투기 같은 행동들이 없어져서 마음놓고 교육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하지만 그렇게 되질 못해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가. 학교 운동장 사용에 대한 안내장을 발송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흡연금지, 음주금지, 쓰레기 투기금지, 애완견 배설물 처리 등)
    나. 학생과 교직원, 주무관들과 학교 환경 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임 하겠습니다.
    다. 지역 주민단체장과 협의하여 학교 운동장 청소활동 및 정화활동, 홍보활동에 능동적인 협조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학교 개방 제한 문제를 심도있게 협의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oo초등학교를 위해 관심과 염려를 해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oo지원청 oo담당 ooo장학사(000-0000)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 초등교육지원과 (☎ 031-7802-644)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