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장에서의 소음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oo초등학교 옆에사는oo아파트주민입니다.새벽마다 oo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축구하는사람들때문에 잠을못자서 낮에는 몹시피곤함을 느낍니다.건강증진을 목적으로하는건 좋으나새벽6시면 도시에서는 아직자는사람들이 많은데 고함,함성을지르며 주중에도 주말에도 그러니정말힘듭니다 학교에서 조기축구회로부터대여료를받는걸로알고있는데그건그들의문제지왜지역주민이피해를봐야합니까?지난가을(9월말)교감과통화문자를했지만 시정이안되구요 겨울엔창문닫고자니 견뎠는데 요즈음창문열고자니고함,함성소리에 잠을더잘수없습니다축구를 아침7시나7시반정도에하면 양해할수있으나 지금같이아침6시면타인을 배려하지않는 자기네만생각하는 이기적인행동이라봅니다 전에 건의했으나 시정이안되니 oo교육지원청으로요청을드리니 시정을기대하고 결과를 기다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oo교육에 대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말씀하신 oo초 운동장 소음에 관한 건에 대해 해당학교는 조기축구회에 7시부터 사용하도록 사용시간을 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oo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4조에 의거하여 학교장에게 위임하고 있사오니, 학교시설 개방과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oo초 행정실(ooo-oooo)로 문의하시거나, 직접 방문하여 현장 안내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경영지원과 (☎ 016-855-9565)
    관련법령 :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관리책임과 사무의 위임<BR>제4조(관리책임과 사무의 위임)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