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체계 제안 절차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제가 핵무기에 대항할 수 있는 무기를 고안했는데요.
물론 물질적인 형태의 무기를 만든 것은 아니고요, 화학 & 물리학 이론상의 원리를 고안한 것입니다.

제가 고안한 무기의 화학적 원리를, 우리 대한민국 정부에 소개해 드리고 검토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참고로, 아직 아무에게도 공개 안한 정보입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공직감사담당관실입니다. 

① 무기체계 제안 
⇒ 미래 우리군의 무기체게와 군사기술에 대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는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 국방민원 - 신개념 무기체계 제안 코너를 통해 제안하실 수 있으며,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심의를 거쳐 포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방과학연구소 홈페이지(www.add.re.kr) - 열린연구소 - 아이디어제안방 - 국방신기술 제안 코너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② 국민신문고를 통한 국민제안 
⇒ 국민제안은 국민이 정부시책 또는 행정제도, 운영의 개선을 목적으로 행정기관의 장에게 제출하는 창의적인 의견 또는 고안으로써,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된 제안은 관련부서 및 전문기관의 심사를 거쳐 채택 유무를 결정하며, 채택 제안 중 내용이 우수한 제안에 대해서는 표창과 부상금을 지급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방위사업청 공직감사담당관실(☎ 02-2079-6152)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감사관 공직감사담당관 (☎ 02-2079-6152)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