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행정부의 모바일 전자정부 서비스 관리 지침에 따라 활용해야 하는 다음 지침 및 가이드라인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활용 가이드라인
- 모바일 전자정부 공통기반시스템 활용 가이드라인
- 모바일 전자정부 보안 가이드라인

1 답변

0 투표
모바일 전자정부 정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가이드라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먼저 '모바일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활용 가이드라인'은 모든 국민에게 공개된 가이드라인으로 2013년 11월 21일 귀하께 메일 발송되었으며, 향후 개정된 가이드라인 필요시 'www.egovframe.go.kr'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모바일 전자정부 공통기반시스템 활용 가이드라인'은 보안처분에 관한 사항으로 관련 행정기관 방문열람 가능하심을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전자정부 보안 가이드라인'은 국가기관 보안 가이드라인의 통일성 및 간결성 유지를 위하여 협의에 의해 폐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내용 중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하여 질의하여 주시거나, ☎ 02-2100-1665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모바일 전자정부 추진에 대한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담당부서 : 안전행정부 전자정부국 스마트서비스과 (☎ 02-2100-1678)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