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 맥류부 견학

사회,문화
0 투표
2013년 9월11일 오후2시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사업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농촌진흥청 홈페이지에 올리신 민원 “벼맥류부 견학(국민신문고 접수번호 2AA-1309-041157)”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 벼육종재배과는 고품질 품종 육성, 생력재배 및 재배안전성 등을 연구하고 있는 기관으로 생산자인 농민에게 쌀 수량이 많고, 안정성이 좋은 품종, 소비자에게는 밥맛 좋고 품질 좋은 쌀이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부에서는 언제라도 견학오시더라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견학오시면 벼 신품종 전시포에 조생종인 조평, 최고품질 벼 품종인 수광, 현품, 고품질 품종인 신동진, 소다미 등 35품종을 전시하여 품종의 주요특성, 최고품질 쌀 생산을 위한 재배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안군 고품질 쌀연구회에서 견학을 희망하시는 9월 11일에 우리부를 방문하여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면 국립식량과학원 벼육종재배과 남정권([email protected], 063-840-2175)에게 연락을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농업에 대한 열정에 깊이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본 내용은 [email protected]로 발송하고, 전화로도 답변드렸습니다.
    담당부서 : 농촌진흥청 기획조정관 고객지원담당관 (☎ 031-299-1063)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