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 라이트커버 문의드립니다~

자동차
(420 포인트)
0 투표
13년 3월 차량 구입. 13년 초겨울 비오는 날 양쪽 라이트 습기 발생 확인.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 (내부 습기확인을 위해 습기부분 손으로 문지름등 여러각도로 촬영) 1급 블루 방문. 서비스 요청. 차량 모델 동일 증상. 차량자체가 원래 그렇다는 진단을 받음. 그리고, 서비스 신청을 현대에 해도, 라이트통에 물이고이지 않는 이상 결함인정 안되며, 부품교환 안된다고 기사에게 확인. 차량이 한두대 팔린 차량도 아니고, 습기가 발생하는 차량 발생하지 않는 차량이 있는데, 밀폐가 완벽히 되었다면 발생하지 않을 습기가 조립시 밀폐불량으로 생기는 습기가 당연하다는 소견이 맞는 것인가요? 원래 MD가 라이트커버 습기가 발생하는 차이며, 이게 정상적인 1급에 내려간 메뉴얼상의 답변인지 궁금하네요.

1 답변

(680 포인트)
0 투표
운행상 해당 부분에 대해서 문제가 있다고 하시면 보증수리를 받으셔야 하며 그 수리여부는 정비사분 점검하에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만약에 조치내용에 대해서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고 하시면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해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여기까지가 말씀드릴수 있는 부분이며 좀더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차종 동호회를 통해서 동일현상 및 조치내용을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