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엔진 경고등이 떠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벨로스터 터보GDI 수동입니다. 엔진이 3000RPM 이상동작하지 않고, 3000RPM이 넘어가면 토크를 떨어뜨립니다. 그래서 보니까 엔진경고등이 떠 있는데, 아는분을 통해 정비소에서 Hi-DS 장비로 ECU점검을 해봤는데, TCU 응답 지연 에러가 떠 있습니다. 수동차에 TCU 응답지연이라서 이상하네요. 어쨌든 진단모드에서 리셋을 했는데, 또 경고등이 뜨고, 또 TCU 응답지연이라고 뜹니다. 이거 ECU를 공장도 초기화가 가능한가요? 혹시 가능하다면, 블루핸즈 스캐너로만 되는건지요? 아니면 다른 진단스캐너로도 되는건지요?

1 답변

(980 포인트)
0 투표
요즘은 전자장치들이 많이 장착된다보니 전자오류로 인해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이런 경우에는 블루핸즈에서 스캐너 장비로 리셋을 하면 간단하게 처리가 되지만 다시 에러메세지가 발생한다는 것은 차량에 문제가 잇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블루핸즈에 방문하셔서 스캐너장비로 초기화작업은 가능하지만 이것이 다시 문제가 안된다고는 볼수가 없으므로 우선은 방문하셔서 정비사분과 상담후에 그에 따른 조치를 받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