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6월 말에 정기점검을 한 번 받았는데 올해 6월말이 지나야 그 다음 년차 정기점검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엔진오일을 며칠전에 다른 곳에서 교환하였는데 이런 거 상관없이 정기 점검 받으러 가면 엔진오일 상태 보고 교환한지 얼마 안된지 알 수 있나요? 물론 교환했다는 얘기는 할 거지만요.. 블루핸즈에서만 해서 쭉 한 군데서 할려고 했는데 공짜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요.. 그리고 거기서 엔진오일 교환하는데 10분도 안 걸린 거 같던데 이게 원래 맞는 건가요? 블루 핸즈에서 할 때는 최소 30분 이상 걸린거 같았거든요..정기점검이 포함되어서 그런거도 있겠지만요.

1 답변

(12.9k 포인트)
0 투표
6월에 출고된 차량이신가요 출고일 기준으로 해서 정기점검이 시행되면 출고월+3개월이후부터는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출고월을 기준으로 8년간 매년 출고월+3개월후부터 제공, 출고월+3개월 전까지는 전산등록 및 준비기간이므로 방문 전 전담 블루핸즈에 문의 그래서 오너님이 만약에 출고월+3개월이 작년 6월달이라고 하시면 올해 6월달에 받으실수가있습니다. 엔진오일상태를 보고 교환한지 얼마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정확하게 알수가 없습니다. 대략적으로 오일의 양 및 점도 상태를 확인해서 교환를 해야 겠다고 하면 교환을 하시고 또한 오너님의 교환주기또한 일률적으로 관리한다고 하시면 그 주기에 맞춰 교환하는 것이 통상적인 것입니다. 엔진오일을 빼고 넣고 하는 작업만이라고 하시면 10분 정도 걸릴듯 하지만 필터교환까지 포함한다고 30분정도는 걸릴듯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